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역사

어떤 사람들은 하이브리드 자동차가 1900년대 초에 등장했다고 믿습니다. 사실 하이브리드 자동차는 생각보다 오래되었습니다. 하이브리드 기술은 1665년 Ferdinand Veriest와 예수회 사제가 증기로 구동되거나 말로 끌 수 있는 단순한 4륜 차량을 만들기 위한 계획을 시작했을 때 시작된 것으로 여겨집니다. 그리고 1769년에 증기 기관차가 발명되었습니다. 이 마차의 속도는 시속 6마일이지만 장거리 여행을 위해 충분한 증기를 유지하는 것은 여전히 ​​어렵습니다. 그런 다음 영국 발명가 Golds Worthy Gurney가 10시간 만에 왕복 85마일을 성공적으로 완주한 증기 자동차를 만들면서 완성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1893년에 Moritz von Jacobi는 1마력 전자기 모터를 사용하여 Neva에서 전기 보트를 항해했습니다. 그리고 그해 즈음 스코틀랜드 애버딘의 로버트 앤더슨이 최초의 전기 자동차를 만들었습니다. 하지만 이 차량은 제한된 주행거리와 충전이 어려운 배터리 등 많은 문제를 안고 왔습니다. 나중에 1870년에 David Salomon이 경량 전기 모터가 장착된 전기 자동차를 개발하면서 개선되었지만 여전히 쉽게 충전할 수 있는 배터리를 만드는 문제에 직면했습니다.

그런 다음 1879년에 Werner von Siemens 박사가 최초의 전기 철도를 건설했습니다. 차량의 바퀴는 지면에서 분리되고 발전기에 연결된 레일에서 전력을 공급받는 전기 모터에 의해 구동되었습니다. 또한 1886년 10년 동안 런던의 기업 투자자들은 전기 택시 개발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설계에는 소형 전기 모터를 구동하는 28요소 테스트 시스템이 장착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정기적으로 사용되지 않았습니다. 그 후 1888년 회사는 1마력 엔진과 24셀 배터리를 장착한 오스만 제국 술탄을 위한 4인승 마차를 제작했습니다. 그리고 같은 해 영국 브라이튼의 Manus Vol은 삼륜 전기 자동차를 생산했습니다.

그런 다음 1897년에 London Electric cab Company는 40셀 배터리와 3마력 전기 모터로 구동되는 택시를 사용하여 도시에 정기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발명가 Walter Betsy의 이름을 따서 “Betsy Taxi”로 명명되었습니다. 운전실은 배터리를 재충전하기 전에 최대 50마일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1897년 코네티컷 주 하트퍼드에 있는 Pope Manufacturing Company는 전기 자동차를 만드는 데 2년을 보냈습니다.

그 후 1898년, 세계 최초의 Loonier Porsche 가솔린-전기 “하이브리드” 하이브리드 자동차가 독일의 Dr. Ferdinand Porsche에 의해 제작되었습니다. Porsche는 첫 번째 하이브리드 시리즈를 “Aunt Eulalie”라고 불렀지 만 공식적으로는 “항상 살아 있음”을 의미하는 Simper Viv-us라고 불렀습니다. 최초의 하이브리드 자동차는 배터리 전원만으로 40마일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는 배터리를 충전하는 다이나모를 구동하기 위해 정속 가솔린 엔진을 사용했습니다. 그런 다음 배터리는 앞바퀴 허브에 있는 전기 모터에 전원을 공급했습니다. 따라서 구동축, 변속기, 기어, 벨트, 체인 또는 클러치가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급속한 성공 덕분에 1902년에서 1920년 사이에 Kroger, Lonee Porsche, Auto Mixtec과 같은 회사에서 수천 대의 하이브리드 자동차를 생산했습니다.

1900년 벨기에에서 가스 및 전기 하이브리드 자동차가 만들어지기 시작했습니다. 벨기에 자동차 제조업체 Pie per가 개발했습니다. 그는 소형 가솔린 엔진과 좌석 아래에 위치한 전기 모터를 연결한 3.5마력 엔진을 선보였다. 전기 모터는 본질적으로 운전 중에 배터리를 충전하는 발전기였습니다. 그러나 자동차가 가파른 언덕을 오르기 위해 추가 동력이 필요할 때 전기 모터가 작동하여 가스 엔진에 부스트를 제공했습니다. 그리고 전기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인기로 인해 Electric Vehicle Company는 2,000대의 택시, 트럭, 버스를 만들고 1904년 초에 뉴욕에서 시카고까지 택시 및 자동차 렌트 자회사를 설립했습니다. 1905년에 H. Piper라는 미국인 엔지니어가 가솔린-전기 하이브리드 자동차에 대한 특허를 신청했습니다. 그의 아이디어는 전기 모터를 사용하여 내연 기관을 보조하는 것이었습니다. 본질적으로 내연 기관을 추가하여 차량이 일반적인 30mph 대신 10초 안에 25mph로 가속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그리고 3년 반 후에 특허가 발급되었습니다. 그때까지 엔진은 이러한 고유한 성능을 달성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강력해졌습니다.

1910년에 4기통 가스 엔진을 발전기에 사용하는 Commercial Built Truck이라는 회사가 변속기와 배터리 파크의 필요성을 없앴습니다. 이 잡종은 1918년까지 필라델피아의 한 회사에서 생산되었습니다. 증기선과 전기 하이브리드 자동차는 1913년에 거의 완전히 파괴되었습니다. 전기 자동차 판매는 6,000대로 감소한 반면 휘발유 자동차는 180,000대 이상 판매되었습니다. 여전히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아이디어를 믿는 많은 자동차 제조업체는 여전히 하이브리드 자동차를 다시 생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클리블랜드의 베이커와 시카고의 우즈처럼 두 개의 저명한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는 최고 속도 55마일에 도달하고 연비 48마일을 달성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자동차를 제공했습니다. 그리고 Woods Dual Power는 휘발유 경쟁자보다 더 비싸고 덜 강력해서 잘 팔리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1920년부터 1965년까지의 기간은 전기 및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대량 생산을 위한 평화의 기간이라고 믿었습니다. 그러나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기술은 사라지지 않고 계속 발전하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하이브리드 기술을 믿고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자동차 기술은 대부분의 글로벌 문제에 대한 해답이 되고 있습니다. 1966년과 같이; 미국 의회는 대기 오염을 줄이는 수단으로 전기 자동차 사용을 권장하는 첫 번째 법안을 도입했습니다. 오랜 휴식 끝에 1969년 하이브리드 자동차가 다시 등장합니다. 같은 해에 General Motors 512가 개발되었는데, 이는 전적으로 전력으로 시속 10마일 미만의 속도로 작동합니다. 자동차는 전기와 가스를 함께 사용하여 시속 10~13마일로 달렸습니다. 아랍 석유 금수 조치는 1973년에 큰 문제가 되었습니다. 휘발유 가격이 급등하면서 전기차에 대한 관심이 다시 촉발됐다. 미국 에너지부는 서독 볼프스부르크에서 폭스바겐이 생산한 폭스바겐 택시로 알려진 하이브리드를 포함하여 다양한 제조업체가 만든 많은 전기 및 하이브리드 차량을 테스트했습니다. Volkswagen Taxi는 미국과 유럽의 자동차 전시회에서 시연되었습니다. 가솔린 엔진과 전기 모터 사이를 유연하게 전환할 수 있는 병렬 하이브리드 구성을 사용했으며 도로에서 8,000마일 이상을 주행했습니다. 폭스바겐 택시는 그 당시까지 입증된 어떤 하이브리드보다 더 높은 효율 범위를 가진 것으로 여겨집니다. 1974년에 엔지니어인 Victor Vock과 Charlie Ros-en은 Federal Clean Car Incentive Program의 일원으로 Buick Skylark의 차체를 사용하여 프로토타입 가스-전기 하이브리드 자동차를 만들었습니다. 이 자동차는 미국 환경 보호국(Environmental Protection Agency)에서 EPA의 청정 공기 프로그램(Clean Air Program)의 엄격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테스트 및 인증을 받았지만 나중에 거부되었습니다. American Motors는 전기 밴을 개발하고 352대의 전기 밴을 US Postal Service에 납품하여 철저히 테스트했습니다. 불행히도 이 프로젝트는 모두가 기대했던 수준의 성공을 거두지 못했습니다.

1976년부터 1980년까지는 하이브리드 기술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1976년의 전기 및 하이브리드 차량 연구, 개발 및 시연법과 미국 의회에서 통과된 공법 94-413은 배터리, 모터, 컨트롤러 및 기타 하이브리드 전기를 개선하기 위해 업계와 협력하는 법률의 목표 중 하나였습니다. 구성 요소. 그리고 제너럴 일렉트릭은 병렬 하이브리드 세단을 만들기로 선택되었습니다. 그리고 Toyota는 전기 모터에 동력을 공급하는 가스 터빈 발전기가 장착된 소형 스포츠카를 제작하여 Toyota 최초의 하이브리드 자동차가 되었습니다. 아우디는 1989년 1세대 아우디 듀오 실험 차량을 선보였습니다. Audi 100 Av-anti Quarto를 기반으로 합니다. 카단 샤프트 대신 뒷바퀴를 구동하는 12.6 마력의 전기 모터가 있습니다. 또한 전원을 공급하기 위해 니켈-카드뮴 배터리를 사용합니다. 그로부터 2년 후 아우디는 역시 아우디 100 Av-anti Quarto를 기반으로 한 2세대 듀오를 선보였습니다. Toyota는 1997년 일본 시장 전용 Pris와 함께 돌아왔습니다. Pris는 그해에 18,000대의 자동차를 판매했으며 세계 최초의 대중 시장 하이브리드 자동차로 나타났습니다. 그런 다음 Honda는 1999년 미국 시장에 진출한 순한 하이브리드 2도어 모델인 Insight를 출시했습니다. 자동차는 시내에서 61mpg, 고속도로에서 70mpg의 속도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2000년이 왔습니다. 하이브리드 기술에 새로운 세기의 문이 열려 있습니다. 많은 회사와 자동차 제조업체가 새롭고 개선된 자체 하이브리드 차량을 많이 소개하고 출시하고 있습니다. 토요타는 2000년 미국에서 최초의 하이브리드 4도어 세단을 출시했습니다. Honda는 두 번째로 저렴한 하이브리드 가솔린 전기 자동차인 Honda Civic Hybrids를 출시합니다. 자동차의 모양과 출처는 일반 Civic과 동일했으며 여전히 동일합니다. 그리고 2004년 Toyota는 Motor Trend 잡지와 북미 오토쇼에서 2004년 올해의 차 상을 수상한 Toyota Pris II를 출시했습니다. Toyota Pris II에 대한 수요는 예상치 못했기 때문에 그들은 미국 시장을 위해 생산량을 36,000에서 47,000으로 늘렸습니다. 관심 있는 많은 구매자들이 2004 Pris를 구매하기 위해 최대 6개월을 기다렸습니다. 또한 같은 해 9월 포드는 미국 최초의 하이브리드이자 최초의 하이브리드 SUV인 이스케이프 하이브리드를 출시했다.

2007년 석유제품의 급격한 성장은 전 세계적으로 큰 위기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덕분에 하이브리드 자동차와 차량의 생산량이 증가했습니다. 전 세계의 많은 자동차 회사와 자동차 제조업체는 다양한 유형의 하이브리드 자동차를 내놓았습니다. 일부는 일반 자동차를 하이브리드로 개조하기도 합니다. 필리핀의 많은 택시는 이미 자동차 연료로 사용되는 오토가스나 휘발유 대신 LPG를 사용하고 있다. 이러한 유형의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개발은 유가 상승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많은 사람들에게 실제로 도움이 되고 있으며 대기 오염과 관련된 유가 상승 문제에 대한 해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