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과 타이어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사람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흥미로운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바퀴와 타이어 사이에 정말 차이가 있다는 것입니다.

휠이란 무엇입니까?

바퀴는 회전하여 차축과 허브에 연결되는 부품으로 알려진 자동차의 일부입니다. 여기에는 타이어와 매그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허브는 휠의 둥근 부분이 차축에 고정될 수 있도록 하는 부분으로 리프팅 어셈블리라고도 합니다. 일반적으로 이 페이지를 보호하기 위해 덮개라고 하는 것이 있습니다.

바퀴가 타이어보다 먼저 온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이 아름다운 재료는 운송 수단, 오래된 트랙터 및 농기구를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바퀴의 전체 목적은 삶과 여행을 말을 타는 것보다 쉽고 저렴하게 만드는 쉬운 이동을 돕는 것입니다!.

타이어란?

타이어는 고무로 된 유일한 부품으로 자동차가 보다 유용하게 움직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고무는 마찰 없는 경험을 위해 노면을 잡아줍니다. 롤러 스케이팅과 간단한 속도가 얼마나 멀리 갈 수 있는지 생각해보십시오. 자동차가 생기기 전에는 말과 소가 마차를 끌었습니다. 그러나 차는 견인될 필요가 없으며 오히려 움직이는 부품이 많기 때문에 차가 앞으로 나아가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매그는 무엇입니까?

mag라는 단어는 일반적인 대화에서 언급될 때 독특하고 예기치 않게 들립니다. 하지만 그 이름이 마그네슘이라는 단어에서 왔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구성 요소는 완전히 마그네슘으로 만들어지지 않고 대신 알루미늄과 합금되어 있습니다. 알루미늄은 쉽게 구부러지고 다양한 모양으로 성형될 수 있지만 마그네슘과 결합하면 강도가 추가되어 탄창이 밝게 유지됩니다. 이것은 1960년대에 처음 개발되었을 때 보편화되었습니다.

우리가 일상적인 대화에서 이야기할 때, 우리는 항상 매그를 바퀴로, 타이어를 바퀴로 바퀴라고 합니다. 이것은 그들의 디자인에만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 기계나 자동차 품목에 관심이 없기 때문에 문제를 더 쉽게 만들었습니다.

전문가와 이야기할 때 문제가 발생하면 올바른 정보를 얻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전문가들은 타이어, 휠 및 매그에 대한 정확한 용어를 알고 있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이것이 매일 사용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