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에 대해 몰랐던 10가지

Maserati Quattroporte는 고급 차량입니다. Wikipedia에 따르면 이것은 6세대 자동차입니다. 곧 시작됩니다. 이 기사에서 우리는 이 고급차에 대한 10가지에 대해 이야기할 것입니다. 읽어

1. 체형

4도어 풀사이즈 럭셔리 세단입니다. Quattroporte라는 이름 자체는 이탈리아어로 네 개의 문을 의미합니다. 체형이 전작과 다르다는 소식은 없다.

2. 외부

이 차량의 외관은 이전 버전과 크게 다르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약간의 업그레이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앞뒷면이 약간 밋밋해 보일 수 있습니다.

3. 입학

인테리어는 인상적이며 차량이 최대한의 편안함을 제공할 것이라는 Maserati의 주장을 정당화합니다. 캐빈은 승객과 수하물을 위한 충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5명의 승객을 쉽게 수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일반적인 특징으로는 프리미엄 탄소 섬유와 천공 가죽이 있습니다. 또한 전동 앞좌석과 열선내장 스티어링 휠이 제공됩니다.

4. 파워트레인

소문에 따르면 프론트 엔진 레이아웃에는 4륜 또는 후륜 구동 파워트레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

5. 엔진

소문에 따르면 새 버전에는 3.8리터 엔진이 아닌 4리터 엔진이 탑재될 수 있습니다. 일부 보고서에 따르면 엔진은 페라리에서 만들 것이라고 합니다.

6. 성능

성능에 관한 한, 엔진은 582마력을 생산할 것입니다. 이를 통해 최고 속도는 320km/h이며 자동차는 3~4초 안에 0에서 100까지 도달합니다.

7. 경쟁사

2021 Quattro는 Mercedes-Benz S-Class, BMW 7 Series, Lexus LS와 같은 다른 최고 럭셔리 브랜드와 경쟁하게 됩니다. 마세라티는 다재다능함으로 유명하기 때문에 여전히 목록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8. 사용 가능한 트림.

새 차는 이전 버전과 마찬가지로 GranLusso 및 GranSport 트림과 함께 제공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GranLusso는 중역 차를 닮은 일종의 여유로운 트림입니다. 반면 나머지 트림은 스포티한 요소를 제공합니다.

9. 운전자 지원 기능 및 연비

2021 버전을 사용하면 시내에서는 갤런당 20마일, 고속도로에서는 갤런당 25마일을 주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운전자 지원 및 안전 기능을 제공하여 멋진 라이딩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Maserati 안정성 프로그램이 있어 주행 중 안정성과 접지력을 향상시킵니다. 그리고 토크를 제어할 수 있는 통합 차량 제어 장치가 있습니다.

10. 가격 및 출시일

생산은 2020년 하반기쯤에 시작될 예정입니다. 지속적인 전염병으로 인해 차량이 출시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나올 때마다 가격표가 100,000달러가 넘을 것이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그래서, 여기 2021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에 대해 알고 싶은 10가지 사항에 대한 분석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