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는 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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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모두가 살고 있는 환경을 보호하고 돌보는 것은 우리의 집단적, 개인적 책임입니다 – 달라이 라마

BMW는 항상 자동차 그 이상이었습니다. 그들은 스위스 군용 칼과 같은 것입니다. 어떤 길에서든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춘 정교하게 제작된 도구입니다. BMW는 기술적으로 매우 진보된 로봇맨 수트처럼 착용하는 특수 제작된 기계입니다. 모든 복잡성을 이해하려면 로켓 과학자가 되어야 합니다. 이 모든 가능성을 이해하고 BMW가 자동차를 있는 그대로 만드는 이유를 완전히 이해하려면; 당신이해야 할 일은 하나를 운전하는 것입니다.

세계가 기후 변화의 절벽으로 향하고 있고, 린지 로한스의 차기 영화 역할만큼 안전한 석유의 미래로 인해 모두가 친환경 자동차로 눈을 돌리고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및 전기 자동차는 더 이상 유행하는 장난감이 아니라 오일 프리 계획의 필수적이고 중요한 초석입니다. 열악한 기술과 미시적인 범위로 인해 제한되었던 전기 자동차는 사랑받는 내연 기관의 실행 가능한 대안으로 다시 태어나고 있습니다. BMW는 새로운 자동차뿐만 아니라 완전히 새로운 자동차 라인으로 경쟁에 합류했습니다. BMW i8 컨셉은 저공해(녹색) 자동차를 상용화하기 위해 새로운 하위 브랜드인 BMW i에서 생산한 차량 라인의 첫 번째 제품 중 하나입니다.

BMW는 i8과 함께 i8 스파이더라는 컨버터블 로드스터 버전과 i3라는 소형 전기 해치백을 선보일 계획입니다. i8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는 일반 BMW 자동차의 스포티한 외관과 소형 자동차의 연비를 결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디자인은 i3 컨셉의 수정된 전기 구동 시스템을 결합한 혁신적인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인 새로운 BMW Vision Efficient Dynamic Concept를 특징으로 합니다. 전기 모터에는 전방 차축 너머 후방에 장착된 고성능 3기통 연소 엔진이 장착되어 주행 거리를 확장합니다. 엔진은 온보드 발전기로 작동하며 BMW는 5초 미만의 0-62mph 시간과 약 86MPG를 약속합니다.

이 구성의 핵심은 중단 없는 가속을 제공하는 정지 상태에서 시작할 때 사용할 수 있는 토크입니다. 배터리 기술은 이상적인 작동 온도를 위한 통합 액체 냉각 시스템이 있는 초강력 리튬 이온 셀을 기반으로 합니다. 차량은 내부 전원 공급 시스템에서 충전할 수 있으며 배터리 전원만으로 20마일 이상을 주행할 수 있습니다. 이 아키텍처는 LifeDrive로 알려져 있으며 본질적으로 차량 설계에 대한 중량 효율적인 계층적 접근 방식입니다. 하단 레이어는 섀시, 배터리 어레이, 파워트레인, 서스펜션, 스티어링 및 브레이크를 포함하는 드라이버 구획입니다. 맨 위 레이어는 탄소 섬유로 강화된 플라스틱 승객 셀인 라이프 섹션입니다. 탄소 섬유가 대중 시장 차량에 사용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며 바로 여기 미국에서 만들어졌습니다. 2개의 섹션은 단 4개의 볼트와 산업용 등급 접착제로 함께 고정됩니다. 이 설정을 사용하여 BMW는 낮은 무게 중심, 완벽한 50/50 중량 배분 및 놀라운 핸들링을 약속합니다.

i8은 아름다운 라인과 매끄러운 실루엣으로 놀라울 정도로 아름답습니다. 날개처럼 위쪽으로 스윙하는 문이 있는 커다란 투명 온실이 있습니다(생산 버전이 변경되지 않을지 의심스럽습니다). 독특한 키네틱 쐐기 모양과 앞으로 기울어진 자세가 특징인 이 차는 조각되고 유기적입니다. 전면에서 자동차는 두 개의 U자형 전체 LED 조명 구성으로 보강된 전형적인 BMW 디자인 신호를 특징으로 합니다. 후드에서 솟아오른 검은색 반투명 ​​V도 있으며 전기 모터와 탄소 섬유 라이프 셀을 엿볼 수 있습니다. 후면에는 3차원 공기 배출구, 거대한 리어 디퓨저 및 U자형 헤드라이트와 일치하는 “플로팅” 테일라이트가 있습니다. 전조등과 후미등 모두 미래형 괴물의 심장처럼 뛰며 그 효과가 눈길을 끈다.

i8 내부의 도어와 루프에는 크고 투명한 표면이 있어 차량의 모든 부분이 통일된 느낌을 줍니다. 내부는 포슬린 화이트 지지 구조, 블랙 테크니컬 레벨 및 모카 브라운으로 마감된 컴포트 컴파트먼트가 있는 레이어드 디자인으로 마감되었습니다. 효과는 현대적이지만 편안하며 대시보드와 센터 콘솔에는 불필요한 버튼과 스위치가 없습니다. 계기판은 3차원 고해상도 형식으로 정보를 전달하는 대형 디스플레이로 구성됩니다. 중앙에 장착된 독립형 정보 디스플레이도 있습니다. i8의 가격은 약 122,000달러로 예상됩니다. 생산은 2014년에 시작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Chris Raymond의 기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