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I Vision Circular Concept First Look: 갱신, 재사용, 재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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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 제조사들은 미래의 전기차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차량 함대를 내연 기관에서 완전 전기 장치로 전환하는 데는 많은 자원이 소모됩니다. BMW는 이 부문에서 경쟁자들보다 앞서 있는 것 같다. 최근 I Vision Circular 컨셉트카를 공개했습니다.

몇 가지 레이저 에칭 로고를 제외하고는 외부 배지를 찾을 수 없습니다. 이 접근 방식은 이러한 유형의 장식을 만드는 데 필요한 많은 에너지와 도구를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결국 에칭이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면 크롬처럼 보이는 교육을 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제조사는 탄소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무게를 줄이려고 노력한 것으로 보인다. 사실 이 컨셉은 미래지향적인 해치백 컨셉보다 독특하고 더 중요하다. 사실 이것은 생산 시스템인 프로세스를 나타냅니다. 그리고 의심할 여지 없이, 이 개념은 매우 훌륭합니다.

우선 이 컨셉은 I Vision Circular의 극단적인 특징 때문에 멋지다. 그리고 탄소 발자국 분석이 있습니다. 또한 BMW는 탄소배출량을 최대 40%까지 줄여 친환경과 환경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것이 환경에 매우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개념적 문제와는 별개로 이 차가 사용자에게 흥미로울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 통통하고 쪼그리고 앉는 것은 앞쪽 비율과 캐빈과의 열린 각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기울어진 앞유리는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인 BMW의 거대한 키드니 그릴에 직접 떨어집니다. 그러나 기존 모델에 비해 통합성이 우수합니다.

페인트는 아무것도 없습니다. 알루미늄 본체는 뒷면이 파란색으로 변할 때까지 양극 산화 처리되고 열처리됩니다. 따라서 시체를 재활용하는 것이 더 쉬울 것입니다. 따라서 여러 용도로 사용됩니다.

또한 앞 유리는 계기판으로 알려져 있고 후면 유리는 방향 지시등과 미등 역할을 합니다. 마찬가지로 창에는 쉽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터치 감지 스크린 스트립이 있습니다.

이 차량의 구성 요소는 재활용을 위해 철거됩니다. 그래서 그들은 제거하기 쉽습니다. 각 문에는 전자 모듈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창 엔진, 스위치 및 탈착식 모듈 역할을 합니다.

또한 스파스 커넥터를 제거하려면 특수 도구를 사용해야 합니다. 따라서 조립 및 분해 과정이 매우 쉽습니다. 즉, 코드 시스템으로 시트 프레임에 부착된 재활용 시트와 같이 패스너로 무언가를 부착하지 않으면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BMW I Vision Circular는 신뢰할 수 있는 컨셉카입니다. 이 미래형 자동차는 새로운 디자인과 다양한 고급 기능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 차가 나올 때까지 기다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