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N47 엔진 문제 및 원인 [ How to Fi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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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 N47은 BMW M47의 후속 제품인 인라인 4기통 엔진입니다. 각각 94bhp 및 204bhp의 1.6리터 또는 2.0리터 변형을 가질 수 있습니다. 현대식 엔진으로 DPF 및 EGR 기술을 기반으로 엄격한 배기가스 배출 기준을 준수합니다. 이것이 일부 엔진 문제의 원인입니다. 다음은 이 엔진에서 발생할 수 있는 몇 가지 사소한 문제에 대한 설명입니다.

타이밍 체인의 조기 고장

이 엔진에서는 타이밍 체인이 과도하게 마모되어 조기 고장이 발생합니다. 또한 주행 중 체인이 무너져 차량에 심각한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엔진을 교체해야 할 수 있습니다.

타이밍 체인 고장의 일반적인 징후는 엔진 뒤쪽에서 들리는 덜거덕거리는 소리입니다. 변속기와 엔진 사이에서 이 사슬을 찾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체인을 교체하는 것이 유일한 솔루션이며 전체 엔진을 제거하거나 변속기를 분리해야 합니다.

EGR 센서 오작동

EGR 시스템의 목적은 차량이 엄격한 배기 가스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이 시스템은 질소 산화물의 양을 줄이기 위해 배기 가스의 일부를 엔진 흡입구에 주입합니다.

일반적으로 이 시스템은 센서에 너무 많은 경합이 쌓이면 오작동합니다. 결과적으로 증가된 배기 공기량이 흡기로 유입됩니다. 따라서 뜨거운 배기 가스는 플라스틱 매니폴드를 녹일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부스트 압력이 크게 감소합니다.

EGR 밸브가 완전히 열리면 예열 플러그, 흡기 매니폴드 및 연료 분사기와 같은 여러 엔진 구성 요소에 그을음이 축적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제한으로 인해 기류가 감소합니다. 따라서 겨울에 자동차가 시동되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DPF가 작동하지 않음

DPF의 기능은 디젤이나 그을음 입자를 걸러내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고온에서 작동합니다. 또한, 짧은 여행 동안 이 구성 요소는 충분한 배기 가스와 그을음을 방출하지 않습니다. 그 결과 엔진 글로우 플러그, EGR 센서, DPF 센서 및 터보와 같은 여러 부품에 그을음이 축적됩니다.

파워스티어링 펌프 고장

파워 스티어링은 이러한 엔진에서 그다지 신뢰할 수 없습니다. 파워 스티어링 오일 또는 리저버 캡 주위에 오일이 엎질러진 것을 발견하면 파워 스티어링 펌프가 고장난 것일 수 있습니다.

고온에서 크랭크 케이스 브리더 호스에서 오일 누출

일반적으로 크랭크케이스 브리더 호스는 고온에서 누출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 문제의 일반적인 징후는 호스 끝에서 오일 누출입니다. 그러나 고무 대신 더 단단한 플라스틱 호스를 설치하면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결과

요컨대, BMW N47 소유자이고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면 즉시 정비사에게 차를 가져가 수리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이 기사를 읽으면 이러한 문제에 대해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차를 더 잘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