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N54 엔진 – 신뢰할 수 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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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 N54는 BMW가 제공하는 최고의 엔진 중 하나입니다. 이 트윈 터보 6기통 엔진은 직선 6개 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N54는 터보차저를 탑재한 최초의 양산 가솔린 엔진이었습니다. 단조 크랭크와 강력한 커넥팅 로드가 있어 이 자동차의 엔진은 추가 부스트를 많이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BMW N54 엔진의 몇 가지 일반적인 문제에 대해 설명합니다.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고압 연료 펌프

엔진 시동 후 캠축은 이 펌프를 구동하여 연료를 연료 챔버로 전달합니다. 직접 분사 차량은 기존의 연료 펌프인 HPFP를 사용합니다.

이것은 새로운 기술이기 때문에 많은 자동차에서 많은 문제를 야기합니다. 직접 분사 차량은 기존 펌프 압력이 너무 낮아 직접 분사 애플리케이션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하기 때문에 HPFPS를 사용합니다.

펌프 고장의 증상

긴 크랭크 지속 시간

엔진 라이트 확인

운전 중 무작위 종료 또는 딸꾹질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펌프만 교체하면 됩니다. 펌프 교체 비용은 약 $1,000입니다.

터보차저 고장/폐기물 소음

종종 N54의 터보차저는 자동차의 마모와 과사용으로 인한 낭비로 인해 고장납니다. 또한 자동차 시동을 걸고 요인 수준 대신 더 높은 압력을 활성화할 때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웨이스트게이트 로드와 변속기에 과도한 압력이 가해집니다. 이로 인해 누출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ECU가 채우면 터보가 과열되거나 고장날 수 있습니다. 해결책은 터보를 교체하거나 터보를 재조립하는 것입니다.

연료 인젝터 누출

누출되는 연료 인젝터는 N54의 또 다른 문제입니다. 일반적으로 연료 인젝터는 과도한 사용이나 마모로 인해 고장납니다. O-링 개스킷이 고장나면 인젝터에서 누출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실패한 인젝터의 증상

높은 연료 소비

실화 또는 거친 간격

어려운 스타트업

체지방 감소

실린더 범람

과도한 연료 냄새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새는 인젝터를 교체해야 합니다. 도로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모든 인젝터를 교체하십시오.

부스트 튜브/충전 튜브 고장

Sins BMW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균열이 생기는 플라스틱 필러 파이프와 함께 제공됩니다. 결과적으로 대부분의 압력이 대기로 누출됩니다.

실패한 충전 튜브의 증상

엔진 라이트 확인

느린 가속

라임 모드가 활성화되고 ECU에 의해 전력이 제한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새 충전 튜브를 구입해야 합니다. 그러나 약 40,000km 후에 깨질 수 있습니다. 영구적인 솔루션을 찾고 있다면 금속으로 만든 애프터마켓 튜브를 구입해야 합니다.

워터 펌프 고장

N54와 N54의 워터 펌프는 고장이 나기 쉽습니다. 부적합한 재료와 잘못된 설계로 인해 펌프가 더 빨리 고장납니다.

워터 펌프 고장의 증상

엔진 과열

엔진을 끈 상태에서도 라디에이터 팬이 비정상적으로 빠른 속도로 작동합니다.

엔진 라이트 확인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워터 펌프를 교체해야 합니다. 더 오래 지속되므로 정품 펌프를 구입하십시오.

탄소 격리

시간이 지남에 따라 연료가 고압에서 연소실로 직접 분사되기 때문에 탄소가 엔진의 밸브와 포트에 축적될 수 있습니다.

탄소 축적의 증상

거친 유휴, 실화

전력 손실

연비가 좋지 않음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너트 블라스팅 방법이 최선의 선택입니다. 이 기술에서는 호두 껍질을 고압으로 벽에 두드려 축적된 탄소를 제거합니다. 이 문제를 방지하려면 그리스 트랩을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결과

간단히 말해서 이 기사에서 설명한 문제를 예방하거나 해결하는 방법을 알고 싶다면 BMW N54에는 안정적인 엔진이 함께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