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meonics 101 – 기억에 남는 브랜드 이름의 과학

새로운 제품, 서비스 또는 회사의 이름을 만들 때 첫 번째 규칙은 새 브랜드 이름을 기억하기 쉽게 만드는 것입니다.

그 이유는 분명합니다. 고객이 제품 이름을 기억하지 못한다면 다른 사람에게 제품을 추천할 가능성은 훨씬 더 적습니다. 잊어버린 이름은 유효하지 않습니다. 기억에 남는 이름은 값을 매길 수 없습니다.

나쁜 소식은 대부분의 회사가 이 규칙을 무시하고 결국 어제 점심처럼 기억에 남는 제품 이름을 갖게 된다는 것입니다. 좋은 소식은 잊혀진 이름에 안주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기억에 남는 이름을 만드는 것은 생각보다 쉽습니다.

기억에 남는 브랜드 이름의 과학인 Nameonics에서 다음 집중 과정을 수강하기만 하면 됩니다.

Nameonics(예, 저는 단어 괴짜입니다. 예, 이 기사를 더 기억에 남도록 하기 위해 이름을 지었습니다)는 “name”과 “mnemonics”를 결합합니다. 영어 수업에서 기억할 수 있듯이 니모닉은 정보를 더 쉽게 기억할 수 있도록 하는 니모닉 보조 도구와 다소 유사한 언어 장치입니다.

다음은 귀하가 만드는 브랜드 이름을 더 기억에 남도록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6가지 기본 Nameonics입니다.

운율

눈에 띄는 징글과 마찬가지로 운율이 좋은 이름은 원하든 원하지 않든 사람의 머리에 꽂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운율은 Crunch ‘n Munch와 같은 여러 부분으로 구성된 이름과 YouTube와 같은 짧은 이름에서 작동합니다. 다른 운율의 예로는 Mellow Yellow, Lean Cuisine 및 Reese’s Pieces가 있습니다.

이미징

인간의 뇌는 시각적 이미지에 반응하고 저장하도록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BlackBerry, Jaguar 또는 Hush Puppies와 같이 생생한 이미지를 불러일으키는 이름이 기억하기 쉽습니다. 따라서 새 제품의 이름을 지정할 때 단어뿐만 아니라 사진으로도 생각해야 합니다.

두운

두운은 가장 일반적인 기억 장치 중 하나입니다. 두운을 만들려면 이름의 각 단어를 동일한 문자나 소리로 시작합니다. Bed, Bath & Beyond는 두운입니다. 다른 예로는 Coca-Cola, Spice and Span, Krispy Kreme 등이 있습니다.

신조어

신조어는 Google이나 Wii와 같이 새로 발명된 단어입니다. 신조어는 존재하는 단어를 모순함으로써 만들어질 수 있다. Google은 수학 용어 “googol”의 사본입니다. 두 단어를 결합하여 신조어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Snapapple은 ‘스냅’과 ‘사과’의 합성어입니다.

의성

뱅, 뱅, 뱅은 모두 의성어입니다. 즉, 그들이 나타내는 것처럼 들리는 단어입니다. 의성 브랜드 이름의 예로는 Whoosh Mobile, Meow Mix 및 KaBoom Energy Drink가 있습니다. 의성어로 이름에 웅장함을 더해보세요.

하플로로지

Bunch-O-Business를 만들기 위해 새 제품이 필요하십니까? 그렇다면 ‘행복’은 단지 표일 수도 있습니다. haplology를 만들려면 세 단어로 된 구를 중간에서 자르면 됩니다. 예를 들면 Toys “R” Us, Bug-B-Gone 및 Land O’Lakes가 있습니다.

이것은 로켓 과학이 아닙니다.

Nameonics는 실습에 고급 학위가 필요하지 않은 과학입니다. 누구나 운율, 이미지 및 기타 간단한 Nameonic 기술을 사용하여 경쟁업체에서 브랜드 이름을 돋보이게 하고 고객의 기억 은행에 남을 수 있습니다. 시도 해봐. 지루하고 기억하기 힘든 이름 외에는 잃을 것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