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 벤츠 미스틱

Mercedes-Benz를 운전하는 것처럼 만들어졌다는 말은 없습니다. 하지만 왜? 고급스러움과 고급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이런 종류의 자동차는 무엇일까요?

나이든 운전자들에게는 Mercedes가 오늘날에도 브랜드의 신비로움을 더해주는 역사 감각이 있다는 사실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Gottlieb Daimler는 진정한 “말 없는 마차”를 만든 1886년에 시작했습니다. 그는 내연기관의 아버지로 여겨졌다. 1890년 그가 사망했을 때 그는 회사의 경영권을 수석 엔지니어인 William Maybach에게 넘겼습니다. 그는 또한 미국에서 Daimler 차량을 판매하기 위해 Mr. Steinway(피아노맨)와 계약을 남겼습니다.

칼 벤츠(Karl Benz)도 1886년에 데뷔했습니다. 그는 같은 해에 전동 세발자전거를 만들었고 1893년에 최초의 전동 4륜 자동차(빅토리아 모델)와 1894년에 첫 양산 모델(벤츠 벨로)을 내놓았습니다. 1년 후 그는 트럭도 출시했습니다.

역사에 따르면 두 발명가는 서로를 전혀 알지 못했지만 결국에는 자동차 럭셔리의 세계 최고의 상징 중 하나를 만드는 단일 회사가 되었습니다. 모든 것은 한 소녀에게서 시작되었습니다.

다임러가 사망한 해, 그의 회사는 자동차 경주자 에밀 옐리넥(Emil Jelinek)을 위한 맞춤형 자동차를 제작했으며, 그의 딸 메르세데스의 이름을 따서 이름을 지었습니다.

제1차 세계 대전 후 독일 경제는 어려움을 겪었고 Benz 회사는 사업을 계속할 파트너를 찾고 있었습니다. 1919년 벤츠 이사회의 한 구성원이 다임러 회사에 처음 접근했고, 몇 번의 잘못된 출발 끝에 두 회사는 1926년에 합병되었습니다. 그들은 월계수로 둘러싸인 지금의 유명한 세 개의 별을 제품 심볼로 선택하고 Mercedes-Benz라는 이름을 채택했습니다. .

1920년대에 벤츠의 가격은 약 2,500만 독일 마르크였습니다. 그 비싼 가격표와 자동차의 찬사를 부르는 Jelinek과 같은 남성의 호화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결합하면 럭셔리의 정점이라고 불리는 브랜드가 됩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자동차는 여전히 비싸고 연료 분사 및 잠금 방지 브레이크와 같은 수년 동안 다른 제조업체의 차량에서 볼 수 없었던 고급 기능을 포함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다시, 적어도 자동차 매니아를 위한 독일 엔지니어링일 것입니다.

Mercedes는 독일에서 시작되어 자동차 경주 세계에서 거대한 정착물이 되었습니다(Jelenek이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었을 수 있음). 초창기의 레이싱 카는 종종 맞춤형으로 제작되었으며 이를 제작한 회사의 엔지니어링 기술을 선보였습니다. 1900년대 초 심플렉스 디자인으로 시작하여 Mercedes는 경주에서 지배적인 세력이 되었습니다.

자동차 애호가라면 수년 동안 르망에서 우승한 엔지니어링 기술만큼 “그” 기계를 발견했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다채로운 역사, 가격표 또는 많은 사람들이 예술 작품으로 간주하는 자동차를 만드는 데 들어가는 엔지니어링이든, Mercedes-Benz만큼 스타일, 럭셔리 및 장인 정신을 말하는 것은 없습니다. 아마도 그것이 Janis Joplin이 하나님께 그것을 사달라고 요청한 이유일 것입니다.